티스토리 뷰


(슈퍼내츄럴 시즌 5 오프닝 ^ ^)

 

+

 

슈퍼내츄럴!  진짜 ㅠ_ㅠ 미드 중에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다★

 

2007년부터 보기 시작한 슈퍼내츄럴! ㅇㅅㅇ

 

이미 시즌 1,2가 끝나고 시즌3 부터는 매 화가 나올 때마다 보며 가슴을 졸였던 기억이 난다ㅎㅎ

 

딘 윈체스터, 샘 윈체스터 ... 윈체스터 형제의 우애와 멋진 영상미까지 'ㅅ'

 

매 회 에피소드마다 다른 내용으로 만들어지지만 틀은 계속 이어지는 전개로

 

보통 이러면 지겨울만도 한데, 슈퍼내츄럴은 지겹긴 커녕 너무너무 다음 화가 보고싶어서 미칠정도였다!

 

난 딘의 팬 'ㅅ'♥

 

 

+

 

 그의 실제 이름은 젠슨 애클스 ^ ^

 
어찌 이리 잘생기고 멋있을수가 ㅠ_ㅠ...

 

 

개그본능까지 타고난 딘 ㅋ_ㅋ 짱구같아 ㅋㅋ 진짜 귀엽지않나요?

 

강한 것 같지만 항상 동생 샘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모습도 멋지구 ㅠ_ㅠ~

 

  

 이렇게 구슬프게 우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찢어지구 ㅠㅠ 엉엉 딘 울지마~~

 

저~기 뒤에 보이는 키 큰 사람이 바로 동생 샘입니다!

 

 

그의 실제 이름은 제러드 파달렉키 ^ ^

 

 

애절하게 미소 지어보이는 샘의 모습 또한 감동적이에요~

 

형을 잘 따르고 우애가 깊은 만큼 죽이 척척 맞는 형제죠 ㅎ_ㅎ

 

 

ㅋㅋ 항상 신분을 속이고 다니기 때문에 이름도 항상 바뀌구요~

 

이번엔 FBI 로 속입니다 ㅋㅋ

 

 

실제로도 친한 사이라고도 알려져있는 샘과 딘 ^ ^

 

아유 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딘~~ ♥

 

 

 

카스티엘! 그의 실제이름은 미샤 콜린스.

 

지옥에 간 딘을 지옥에서 끌어낸 천사역할로 나오고

 

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에 저는 카스 또한 좋아한답니다!

 

(푸억 ㅠㅠ 이렇게 잘생길수가 ㅠㅠㅠ 눈물이 !!)

 

슈퍼내츄럴을 보면 정말 여러 소재들이 많이 나와요 -

 

뱀파이어, 모습변환자, 악마, 천사 , 지구종말 등등

 

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엄청난 CG !!

 

제일 재미있게 만드는 요소는 아마도 딘과 샘의 형재애를 감상한다는 것 같아요~

 

동생을 위해 목숨도 아깝지않다는 딘, (동생 대신에 지옥에 갔었죠 ㅠ_ㅠ! )

 

티격태격 싸우기도 하고, 웃기도 울기도 하면서 계속 이야기를 끌어나가는 전개가

 

참 마음에 드네요// 저는 이런 초자연적인 현상에 관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

 

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것 같기도 ^ ^

 

 

저 큰 몸뚱이에 스쿠터를...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딘과 샘!

 

+

현재 슈퍼내츄럴 시즌 5 을 하고 있고~

 

지금은 잠시 휴방 중이에요 - !

 

얼른 했으면 좋겠어요 ㅎㅎ

 

너무나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ㅠ_ㅠ~

 

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슈퍼내츄럴이 시즌이 영원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

 

다행히도 슈퍼내츄럴 시즌 6 확정 되었답니다> < 꺆!!

 
이 글을 쓴 시점이 좀 되서, 지금은 시즌 6 방영 중입니다.

꼭  추천 드리는 드라마입니다!

 

 I LOVE YOU!! 딘 ♥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2010.03.12 씀)